여행·트립 / / 2023. 12. 6.

푸꾸옥 새벽에 도착한다면? 3가지 방법으로 걱정 끝!

반응형

푸꾸옥 새벽 도착해서 뭐 할까?

인천공항에서 푸꾸옥으로 가는 항공을 타게 되면 새벽에 도착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푸꾸옥에서는 이 여행객들을 겨냥하여 새벽을 잘 보낼 수 있는 여행 상품이 몇 가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새벽에 도착하면 어디를 어떻게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 체크인 전까지 무엇을 할지 미리 계획한다면 낯선 타지의 새벽도 두렵지 않고 기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트남 푸꾸옥에 새벽에 도착해서 알차게 시간을 보내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려 합니다. 하루가 아쉬운 우리의 휴가를 똑똑하게 보낼 수 있는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1. 얼리 모닝 투어

푸꾸옥 여행 모닝 투어 푸꾸옥 여행 모닝 투어

 

푸꾸옥에서 새벽에 도착한 여행객들이 늘자 생긴 틈새 여행 상품이 생겼는데, 바로 모닝 투어입니다. 공항 픽업을 시작으로 조식, 쇼핑, 점심, 마사지 등 간단한 관광을 마친 후 호텔에 드랍해주는 일정으로 진행되는데요.

투어라고 하기에는 거창한 소소한 관광프로그램이 새벽 도착 여행객들 니즈를 완벽히 충족해 줍니다. 체크인 전까지 꽤 긴 시간을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알려져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새벽에 도착하는 여행의 경우 가장 큰 어려움은 무거운 짐을 들고 낯선 곳에서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하는 부담감일텐데요. 모닝 투어의 경우 짐이나 이동 수단에 대한 부담감에서 벗어나서 호텔 체크인까지 마음 편하게 투어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2. 조식 & 마사지

푸꾸옥 조식 마사지

 

모닝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식당, 마사지 업체와 컨택하여 여행을 즐길 수있습니다. 새벽 도착 여행객들을 위해서 공항 픽업과 짐 보관을 해주는 식당이나 마사지샾 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식당과 마사지샾에 개인적으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위의 모닝 투어 프로그램 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짜인 프로그램과 정해진 시간에 맞추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자유로운 일정 조율이 가능한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짐을 맡아주기 때문에 간단한 조식과 마사지 이후 시내, 시장을 구경하면서 보낼 수 있으며 카페에서 베트남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으니 자유로우면서 편안한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공항 주변 호텔 예약하기

푸꾸옥 공항 주변 호텔 추천

 

모닝투어를 이용하기도 애매한 이른 새벽에 도착했다면 이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공항 근처에 호텔 방을 따로 잡아서 체크인 전까지 짐도 보관하고 룸에서 잠을 자거나 쉴 수 있습니다.

 

요즘 호텔 예약 사이트를 보시면 구역을 지정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푸꾸옥 공항이 위치한 [즈엉떠] 지역을 선택하고 낮은 가격순의 호텔을 검색하여 몇 시간 쉬는 용으로 1박을 예약하여 이용하는 것입니다.

요즘 체크인 전까지 쉬어가기 위해서 호텔 상품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아져 이에 따란 여행상품도 나왔다고 합니다. 이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서 0.5박 룸을 판매하는 호텔이 생겼습니다.

 

물론 이 호텔의 시설은 우리가 지내게될 리조트나 고급 호텔에 비해서 룸 상태는 좋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잠깐 짐을 보관하고 눈을 붙이기에 충분한 호텔이니 잠깐 거쳐가는 곳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무리하지 않고 일정을 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벽 도착으로 피곤하거나 아프면 기껏 온 여행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호텔도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푸꾸옥 월별 날씨 여행하기 좋은 계절, 건기 우기

푸꾸옥 여행 날씨 정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꼭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베트남 푸꾸옥의 월별 날씨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기 우기가 있는 베트남 푸꾸옥은 맑은 하늘

all-minwon.com

 

 

베트남 여행 기념품 선물 추천 6가지

베트남 여행 기념품 추천 베트남 여행을 가서 사 올만한 기념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마트에 오긴왔는데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요즘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사는 기념품이 무

all-minwon.com

 

 

비싼 얼리체크인 대신

얼리체크인을 해서 바로 호텔 부대 시설을 이용하고 호텔 룸을 즐길 수 있다면 제일 베스트겠지만 얼리 체크인의 경우 호텔 비용의 50~100%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새로운 나라에 왔는데 리조트에서만 쉬기 아까운 분들, 이른 새벽 도착으로 시간이 붕 떠서 고민인 분들이라면 베트남 로컬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위 세 가지 방법을 통해 새벽~체크인까지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